티스토리 뷰
목차
미스트롯3 6회에서는 지난 5회에 이어 1대1 데스매치가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13명의 마스터들의 하트의 향방에 따라 승패가 갈렸고 어떤 무대는 하트 한 개 차이로 승패가 갈리기도 했습니다. 현재 남은 참가자는 30명이며, 1대1 데스매치에서 승리하면 4라운드로 직행하게 되고, 지게 되면 탈락 후보로 남게 됩니다.
오늘의 빅매치는 1라운드 진 배아현과 2라운드 진 오유진의 대결이 아닐까 싶은데요. 진과 진이 만난 진검승부에서 과연 누가 승리했을까요? 두 무대 모두 보시고 마스터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하트를 누구에게 줄지 생각해 보세요. 아래 사진 누르면 바로 무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오유진의 <모란>
🎼 배아현의 <모란동백>
🎼오유진은 사전 인터뷰에서 엄마와 통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돌 때 부모님이 이혼해서 할머니 손에서 자랐다고 말하면서 엄마의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습니다. 이 사연을 듣고 나니 오유진의 <모란>은 더 슬프게 느껴져 모든 마스터와 방청객들이 눈물을 흘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박빙의 승부였고, 둘 다 진 답게 진의 품격으로 아름다운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결과는 취향 차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도 승부는 승부! 7대6으로 오유진이 승리하였습니다.
미스트롯3 6회 1대1 데스매치
6회 방송에서 이루어진 데스매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시면 6회 방송된 1대1 데스매치 무대외 결과를 아실 수 있습니다. 과연 누가 4라운드로 직행하고, 누가 탈락 후보가 되었을까요? 예상을 뒤집은 데스매치 무대의 결과를 지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송자영 VS 유수현
🎵이하린 VS 슬기
🎵정슬 VS 채수현
🎵풍금 VS 천가연
🎵화연 VS 양서윤
🎵한여름 VS 김나율
🎵최향 VS 곽지은